728x90
반응형
1. 네이버 포쉬마크, 유료 홍보 서비스 출시
네이버에 인수된 미국 중고 거래 플랫폼 '포쉬마크'가 네이버의 광고 기능을 이용한 새로운 유료 홍보 서비스인 '프로모티드 클로젯(Promoted Closet)'을 출시했다. 판매자의 상품이 검색 결과와 브랜드 페이지 내에서 눈에 띄는 위치에 노출할 수 있다.
2. 오픈AI, GPT-4o 음성 중단
오픈AI가 미국 유명 배우 스칼렛 요한슨의 목소리를 모방했다는 지적을 받은 챗GPT 음성 기능 일부를 중단한다. 오픈AI는 의도적으로 요한슨의 목소리를 모방했다는 점을 부인했다. 하지만 스칼렛 요한슨은, 가장 가까운 친구와 뉴스 매체도 차이를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비슷했다고 비판했다.
3. Z세대는 인스타그램, 50·60대는 밴드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의 세대별 SNS 이용 현황에 따르면 SNS 이용자 2명 중 1명은 인스타그램을 자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10대부터 50대 초반까지 인스타그램이 1순위 SNS로 꼽힌 가운데 50대 중반 이상 SNS 이용자는 인스타그램 대신 네이버 밴드를 더 선호했다.
728x90
반응형
'오늘의 뉴스 3가지 키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미엄 헤드폰 큰 손 고객된 MZ (0) | 2024.06.04 |
---|---|
지난해부터 AI 이미지 이용한 가짜 정보 급증 (0) | 2024.06.04 |
레딧, 챗GPT에 데이터 제공한다 (0) | 2024.06.02 |
다음 검색 4% 붕괴 (15) | 2024.05.08 |
네이버, 1분기 역대 최대 실적 (0) | 2024.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