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 마케터가 주목하는 마케팅 채널 1위는 구글
에이비일팔공이 발표한 2024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주요 기업 마케터들이 올해 가장 주목하는 마케팅 채널로 구글을 꼽았다. 이어서 메타(42%), 네이버(40%), 카카오(31%), 토스(24%), 당근(12%) 등이 현직 마케터들이 가장 주목하는 채널로 파악됐다.
2. 에이블리, 쇼핑몰 전용 AI 프로필 출시
에이블리가 쇼핑몰 상품을 온라인에서 가상 시착해 볼 수 있는 쇼핑몰 전용 AI 프로필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평소 시도해 보지 않거나 관심 있는 스타일을 간접 체험 해봄으로써 구매 결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3. 카카오톡 펑, 짧은 소식지 ‘요즘 춘식이’를 연재한다
춘식이가 에디터로 변신해 춘식이의 일상과 카카오프렌즈의 소식을 전하는 콘텐츠로, 펑 게재 시점부터 48시간 동안 볼 수 있다. 펑은 이용자가 사진·영상 등을 올리면 24시간 이후 사라지는 서비스로 지난해 9월 출시됐다. 다만, 카카오는 별다른 이용자 호응이 없어 고심하는 것으로 보인다.
728x90
반응형
'오늘의 뉴스 3가지 키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장품 로드숍 부활 날갯짓 (0) | 2024.04.12 |
---|---|
자이언트 마케팅, MZ 세대 호응 (0) | 2024.04.12 |
네이버, 클립 특파원 챌린지 (1) | 2024.04.06 |
챗GPT, 이제 로그인 없이 누구나 사용한다 (0) | 2024.04.06 |
시몬스, 침대 없는 광고로 처음 1위 올라서 (0) | 2024.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