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 중장년층 몰린 밴드의 변신
네이버의 밴드가 중장년층 대표 커뮤니티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밴드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세대는 1946~1965년생이며, 36%가 밴드를 주로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카카오스토리가 24.1%로 뒤를 이었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각각 20.2%, 15.3%에 그쳤다.
2. 틱톡, 중소기업 지원 마케팅 앞세워 이커머스 공략
틱톡이 중소상공인에게 새로운 소비자를 발굴하고 해외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도록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중소기업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틱톡이 중소기업의 광고·마케팅 기능을 강화하는 데는 최근 글로벌 곳곳에서 플랫폼 산업에 대한 규제가 심화되는 것에도 영향이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3. 이노션, IFC몰에 200m 대형 광고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광고대행사 이노션이 1일부터 서울 여의도 IFC몰의 미디어 광고 매체 운영을 시작한다. 이노션은 옥외 강남-서초-여의도로 이어지는 서울 주요 상권의 프리미엄 광고 매체를 직접 운영·판매하는 옥외광고 비즈니스 사업자로 입지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728x90
반응형
'오늘의 뉴스 3가지 키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 검색 4% 붕괴 (15) | 2024.05.08 |
---|---|
네이버, 1분기 역대 최대 실적 (0) | 2024.05.08 |
젊은 층 잡으려 팝업스토어 여는 출판계 (2) | 2024.05.02 |
응원하기의 힘!! 브런치스토리 작가 7만 명 돌파!! (0) | 2024.04.29 |
이제는 숏폼으로 파는 숏핑 시대 (1) | 2024.0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