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 설 명절맞이 광고비 집행 증가 전망
코바코가 설 연휴를 맞아 2월 광고 집행이 늘 것으로 전망하며 2월 광고 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를 102.8로 발표했다. 전월 대비 광고비 집행이 소폭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으며, 매체별로는 주로 온라인·모바일, 신문, 라디오의 광고비가 1월보다 소폭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다.
2. 메조미디어, 2024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공개
메조미디어가 국내 주요 디지털 미디어와 다양한 광고 상품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2024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을 공개했다. 국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디지털 미디어를 전략 미디어, 애드테크 플랫폼, 방송 및 디지털 동영상, 버티컬 미디어로 분류했다.
3. 아마존, 멕시코 시장서 '선구매 후결제' 첫 발
아마존은 멕시코 핀테크사 쿠스키와 손잡고 BNPL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BNPL을 이용할 경우 쿠스키가 제품 대금을 먼저 지급한다. 구매자의 신용등급도 쿠스키가 결정하게 된다. 제품 구매자는 2주 동안 최대 12회까지 할부 결제하면 된다.
728x90
반응형
'오늘의 뉴스 3가지 키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마존, 고객 데이터 확보 총력 (26) | 2024.02.07 |
---|---|
뉴욕타임스, 뉴스룸에 생성형 AI 들인다 (43) | 2024.02.01 |
페이스북, 뉴스 시장서 '트래픽 파워' 확 줄었다! (24) | 2024.01.29 |
드디어 나오는 네이버와 나이키의 AI광고 (38) | 2024.01.29 |
올해 7월부터 마약 표현 못 쓴다! (12) | 2024.01.28 |